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코멘토]COMENTO 강의 수강 0일차 - SQL 입문부터 활용까지

프로그래밍

by 셉인 2022. 11. 3. 11:27

본문

728x90

'코멘토'라는 직무부트캠프를 5주로 나눠서 해당 원하는 직무에 대한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곳이다.

학교에서 지원해줘서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되었다.

내가 선택한 과정은 '빅데이터'의 해당강의이다.

SQL 입문부터 활용까지 - 데이터 분석 보고서 작성과 대시보드 개발 5~7년차 현) 국내 최대 카드사 AI팀 머신러닝 엔지니어추천, 타겟팅 머신러닝 모형 개발전) 금융 스타트업 데이터팀 데이터 애널리스트
- 상품 추천 머신러닝 모형 개발
- 전사 지표 모니터링 및 대시보드 개발
- 데이터 인프라 관리데이터 사이언스, 통계학 온라인 강의 경력
- 다수데이터 사이언스 분야 석사 학위

이유는 최근 SQL에 대해 배워보고 싶다고 생각했고, 백엔드 공부하면서 SQL을 필요로 한다고 생각했다. 그런데 입문부터 활용까지 단계별로 잘 알려주신다는 후기를 보고 이 강의를 신청해야겠다하고 생각했다.

SQL 입문부터 활용까지 - 데이터 분석 보고서 작성과 대시보드 개발 | 코멘토 (comento.kr)

 

SQL 입문부터 활용까지 - 데이터 분석 보고서 작성과 대시보드 개발 | 코멘토 직무부트캠프

과제소개1주차에는 먼저 SQL 활용 능력 향상을 위한 자료와 과제가 제시 됩니다.2주차에는 이를 바탕으로 실제 기업의 데이터 베이스와 유사한 환경에서 지표를 추출해 봅니다. 3,

comento.kr

위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다.

출처 : 코멘토 강의 설명

위의 문구가 나를 신청하게 만들었다. 

이제 1주차부터 5주차까지 열심히 배워보겠습니다.!!

728x90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